2019 성탄전야감사예배

성탄전야 감사예배

12월 24일(화) 7시 30분에 본당에 모여 성탄전야 감사예배로 드렸습니다. 각 기관의 감사찬양제를 통해 온 성도들이 기뻐하며 주님께 영광돌리며 다함께 행복한 시간을 누렸습니다! 우리를 죄와 사망에서 구원하시기 위해 이땅에 오신 주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할렐루야!

Continue reading

러시아 선교소식 - 2019 추수감사절

러시아 선교소식 (2019년 12월)

주님의 은혜 가운데 러시아 헌법 재판소에서 성도들 집에서 기도와 예배를 드릴 수 있다고 결정 되었습니다. 2020년 새해부터 한글학교와 신학교 등의 사역을 준비중에 계십니다. 분주한 사역 가운데 선교사님 부부의 건강과 지혜를 구하며 소망교회 성도님들의 배우자와 자녀들의 구원과 변화를 위한 기도가 필요합니다. *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상세한 현황과 간절한 기도제목을 확인하실 수...

Continue reading

2019 나성성결교회 추수감사예배

추수감사예배 (동영상)

금년 추수감사주일은 11월 24일에 온가족, 친지들을 초청하여 연합에배로 드렸습니다. 유아부부터 청년부까지, 그리고 성가대의 특별순서를 맡아 기쁨과 감사가 넘치는 추수감사주일이였습니다. 또한 많은 성도님들께서 터키와 식사준비를 위해 도네이션을 해주셔서 풍성한 식탁을 함께 나누며 기뻐하였습니다!

Continue reading

2019 나성성결교회 세례예식

2019 세례예식

10월 27일 주일 2부예배 가운데 세례예식이 있었습니다. 특별히 8명의 어린이들과 그 부모님들께서 참석하셔서 뜻깊고 아름다운 세례예식이였습니다. 아이들과 부모님들 모두 오늘의 감사함과 감격을 소중히 간직하고 살아갈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Continue reading

나성성결교회 선교사 파송예배

선교사 파송예배

9월 22일 주일 2부예배 가운데 장석천 선교사, 장경희 선교사 파송식이 있습니다.오늘을 시작으로 교회 Vison – 30명의 선교사 파송의 그 날까지 비전을 잊지말고 세계 곳곳에서 여러 열악함과 박해 가운데서도 주님의 복음을 꿋꿋히 전파하는 선교사님들을 위해 기도와 물질과 헌신으로 동역하는 나성성결교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Continue reading

2019 남가주 성결교회 체육대회

2019 남가주 성결교회 친선체육대회

9월 21일 남가주 성결교회 친선체육대회에 참가하여 우리 나성성결교회가 전체 준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수고한 선수단과 행사를 준비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맛있는 LA갈비와 부대찌개를 준비해 주신 권사님들과 성도님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아름다운 자연에서 즐거운 시간을 허락해 주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돌립니다.

Continue reading

문인호 부목사님 부임

신임 교역자 부임: 문인호 목사 (보스톤 중앙교회)

2019년 9월 두번째 주일부터 풀타임으로 교회를 섬겨주실 부교역자로서 문인호 목사님(보스톤 중앙교회)께서 담임목사님을 도와 사역하시게 되었습니다. 보스톤과는 또 다른 LA에서 많이 어색해 하실텐데 모든 교우님들께서 먼저 다가가 목사님께서 이곳에 잘 정착하시도록 섬겨주시는 사랑 넘치는 나성성결교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Continue reading

나성성결교회 중고등부 담당 피터리 목사님 사임

피터 리 목사님 사임

2019년 8월 25일(주일)을 마지막으로 피터 리 목사님께서 사임하셨습니다. 지난 13년간 나성성결교회 중고등부를 사랑과 말씀으로 이끌어 주신 헌신과 섬김에 모든 성도님들, 특히 피터 목사님께 가르침을 받았던 자녀들의 부모님들 모두 감사의 박수를 보내었습니다. 그동안의 사역을 기반으로 더욱 큰 하나님의 비전을 이루어가시길 기도하겠습니다!

Continue reading

2019 새가족 교육 수료식 (2기)

2019 새가족 교육 수료식 (2기)

8월 18일 주일 2부 예배 가운데 2019년 새가족 교육 수료식 (2기) 이 있었습니다. 올해 두번째 교육 수료자는 스캇 리 성도님 (섬기는 목장) 으로 저희 교회에 출석하신지는 오래되지 않으셨지만 항상 싱글벙글 웃으시며 먼저 인사를 해주시는 인성이 매력포인트 이십니다. 앞으로 교회안에 함께 주님의 일에 크게 쓰임 받으시길 기도합니다!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