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장석천 선교사님께서 소망교회의 여름성경학교 소식을 나누어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많은 분들의 기도로 로스토프 소망 교회와 이 도시에서 처음으로 시작되었던 어린이 여름성경학교를 은혜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어린 영혼들의 전도와 부흥을 꿈꾸며 하나님만을 의지하고 교사들과 성도들이 함께 기도하고 각자의 여러 재능들로 섬기고 스스로 헌금하며 헌신하는 성도들과 교사들을 보며 많은 은혜가 있었고 어린이들이 3일동안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부르짖어 찬양하고 힘껏 뛰어놀고 풍성히 먹고 배부르며, 말씀을 듣고 배우고 뜨겁게 기도할수 있었던 풍성한 은혜의 시간들이었습니다.
특별히 어린이들을 위한 공과 자료들이 부족했던 상황에서 한국의 제주열방대학에서 “여호수아서”를 주제로 한 어린이 바이블 캠프 자료들을 러시아어로 보내 주셔서 교재와 활동자료들을 공급받아 1회 여름성경학교를 시작하는데에 큰 도움이 되었음에 감사 드립니다. 덕분에 교사들도 갈라지는 요단강을 꾸미고 여리고성을 무너뜨리는 활동 등 다양한 지혜들과 재능들을 동원해 성경학교를 섬길수 있었던 수고들이 큰 기쁨과 보람이 되었습니다. 한글학교에서 공부하는 3명의 아이들이 이번 성경학교에 참여했고, 장년수련회를 통해 은혜받았던 알렉 부부가 3일 내내 휴가를 내어 아침부터 온종일 섬긴것 뿐 아니라 처음 치뤄진 이 성경학교를 위해 수일을 함께 기도하고 준비했던 교사들과 자원봉사자들이 지난번 장년 수련회에 이어 계속해서 영적으로 성장하고 뜨거워 지고 주님의 일꾼들로 세워져 가는 귀한 은혜의 시간이 되었기에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드립니다.
함께 한마음으로 기도해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이땅의 영혼구원과 부흥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사진들과 영상을 통해 여름성경학교에서의 감동을 여러분과 함께 나눕니다.
모든것 하나님께 영광과 기쁨과 감사 드리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