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말부터 2달 넘게 이곳에서도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주일예배와 각종 모임을 인터넷을 이용하여 갖고 있습니다. 식품 판매처 이외에 거의 모든 상점들과 기관들이 두달 넘게 Lock-down 상태이기 때문에 사람들과 교제 없이 집과 교회만을 오가며 언제 끝날지 모르는 답답한 상황 속에서도 하나님 뜻을 이루는 삶을 살고자 온라인 화상 모임을 통해서라도 저희와 성도들 모두 기도와 말씀을 사모하고 전도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곧 얼굴을 대면하여 함께 예배드리고 함께 공부하며 지낼 일을 소망하며 그 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몇가지 기도제목을 나눕니다.
몇가지 기도제목을 나눕니다.
-
종교비자위해. 비자기간이 약 3주 남아 있습니다. 그런데 이민국이 6월 15일까지 문을 닫은 상태라서 아직 초청장 신청도 못한 상태이며 비행기 티켓도 모두 취소된 상황입니다. 이곳 이민국에 비자 초청장을 신청하면 최소 한달이 지나야 초청장이 나옵니다. 그리고 그 초청장을 갖고 러시아 대사관에 가서 비자를 신청하는 것입니다. 현재로서는 모든 상황이 불확실한 가운데 있지만 7월중에 안전하게 비자를 잘 받을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지난 주에 신학교 종강을 했습니다. 가을학기 준비를 위해서, 예비된 신실한 학생들을 보내주시도록, 교수진을 위해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가족구원을 위해 기도하시는 많은 성도들님들이 있습니다. 전도와 영혼구원의 열매가 계속해서 풍성히 맺어지도록.
-
이 도시의 영적부흥과 변화를 위한 구체적인 비전을 보여주시도록(찬양과 기도운동 등과 관련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