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으로 쓰는 목회서신 2020-07-01

❦ 사랑으로 쓰는 목회서신 ❦

“여호와께 감사하라 그는 선하시며 그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시136:1)

샬롬~ 7월이 시작되는 아침입니다. 하나님의 평강이 사랑하는 나성성결가족 모든 형제자매에게 가득 부은바 되기를 기도드립니다. 7월 한 달은 또 어떠한 상황의 변화가 있게 될런지… 불안과 긴장속에 맞게되는 아침입니다. 하지만 그 어떠한 상황의 변화속에서도 우리는 하나님께 감사해야할 것입니다. 우리의 삶을 여기까지 인도하신 그분은 선하시며 그 인자하심이 영원하신 분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영원한 사랑안에 있는 하나님의 자녀들이기 때문입니다. 비록 오늘, 힘들고 어려운 광야여정 가운데 있지만 ‘내 발에 등이요 내 길에 빛’인 주의 말씀을 신뢰하며 하루하루 그 말씀을 올곧게 따라갈 수만 있다면, 우리는 끝내 주의 큰 영광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 환난의 날에… 우리는 더욱 깊이 그리고 오래 주의 말씀 앞에 머물러 있어야겠습니다. 내게 주신 말씀을 믿음으로 움켜쥐고 그 말씀에 이 불확실한 내일의 승부수를 두어야겠습니다.

“주의 말씀은 내 발의 등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시119:105)

꿋꿋하게 이 힘든 시간을 이기어 가시는 사랑하는 나성성결가족여러분들에게 뜨거운 격려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몸과 마음, 영혼의 건강 잘 지켜내십시오!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뵈올 그날을 기다리면서…

2020년 7월의 첫날 아침 구목사 올립니다.❦

Comments are closed.